통합 검색

통합 검색

다니엘 헤니,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뜬 이유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6
2024-10-09 17:06:06

다니엘 헤니,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뜬 이유

 

배윤경 기자

이곳은 효율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세미나 룸과 미팅룸, 리셉션 라운지 등이 들어서고 영상 촬영 및 제작을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도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사 임직원 편의를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 G·X클래스, 카쉐어링 서비스, 배송 예약 서비스 등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도 마련된다.

주차대수는 총 2556대로 법정대비 212.5%이다. 총 45대의 엘리베이터 설치가 계획돼 있다.

다니엘 헤니는 이번 광고를 통해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가 단순한 업무를 하기 위한 비즈니스 공간이 아닌 입지부터 설계까지 모든 것이 뛰어난 하이엔드 비즈니스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관계자는 “명품이라는 말이 어울리면서 세련됨까지 갖춘 다니엘 헤니가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입지와 하이엔드 설계를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